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구분
제목
주문&결제회원가입 첫 구매 이벤트 1,900원 어떻게 구매 하나요?

신규 회원가입 후 쿠폰 발급 후 7일 이내,

"20,000원 이상" 제품을 함께 구매시 1,900원 쿠폰이 사용 가능합니다. (회원ID당 1개 한정)


1. 회원가입 후 로그인

라페름몰 회원가입 후 1,900원 쿠폰 즉시 발급


2. 2만원 이상 장바구니 담기

첫 구매 이벤트 라미나리아 샴푸 or 컨디셔너 500ml 포함


3. 결제 단계

주문서에서 할인 쿠폰 적용 후 결제 완료


유의사항

-쿠폰 발행 후 7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

-1,900원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.

-발급된 쿠폰은 신규가입 즉시 사용 3,000원 적립금과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.

-주문 취소, 혹은 반품 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적립금/쿠폰/사은품회원가입 즉시 3,000원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상품 구매 합계 액 최소 20,000원 이상 구매시 적립금 사용 가능합니다.

최소 적립금 1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.

최대 사용 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.

 



적립금/쿠폰/사은품적립금과 쿠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있나요?

적립금과 쿠폰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함께 적용하시면 더 큰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단, 이벤트 할인 중인 상품에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

적립금/쿠폰/사은품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쿠폰/포인트 > 포인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구매금액 포인트와 후기 포인트도 함께 확인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

주문&결제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
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
로그인 >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자명/주문번호/비밀번호 입력 > 주문조회 후 취소

2. 회원 구매인 경우
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취소

주문취소를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.

*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위 방법으로도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
1688-1068 / 라페름 카카오톡 /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



반품 및 환불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해당 주문내역 선택 후 > 교환/반품/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.

사유를 작성해 주셔야 정상 접수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신청 후 영업일 기준 2-3일 내로 배송지로 택배 기사님을 통해 해당 제품 수거 도와드리겠습니다.

(공휴일, 주말 제외, 평일 기준이며 공휴일이 있을 경우 반품/교환이 지연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단,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1)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

2) 상품을 사용한 경우

3)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4)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

5)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


배송배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주문 내역 외에 CJ대한통운 웹이나 앱을 통해서도 운송장 번호로 배송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배송배송이 잘못 온 것 같아요

제품이 다르게 배송 받았을 경우 1:1 상담 문의나 카카오 채널톡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다르게 배송된 제품이더라도 용기를 개봉하셨을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*제품 개봉 여부는 제품 포장 비닐이 훼손되었는지를 판단합니다.



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기본 배송료는 3,000원이며 3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.

도서, 산간 지역(제주 등) 추가 금액은 6,000원입니다.


주문&결제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배송 전에는 1:1 상담 혹은 채널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립니다.

다만, 이미 발송 접수되어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된 이후에는 출고 단계이기 때문에

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주문&결제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
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
1) 주문자명 / 주문번호 /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2. 회원 구매인 경우
1) 결제 진행 시 (신용카드/실시간 계좌 이체/가상계좌/휴대폰 결제 등)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 되었는지 여부 확인
2)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

※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
1) 결제 완료 후 자동 승인/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~3분 정도 지연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2)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~15분 정도 소요됩니다.


위 방법으로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면
1688-1068 / 라페름 카카오톡 /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배송제품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공휴일 제외 주중(월~금)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배송되며,

이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다음 날 출고됩니다.

(금요일 오후 1시 이후 건의 경우 차주 월요일 오후 2시 발송)


상품 발송 후 평균 2~3일(주말/공휴일/명절연휴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

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